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온라인문의

접수완료 의 쟁점인 만큼 사실관계를 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본문

22대 대선 당시 이 후보 발언의 법리적 해석이 사건의 쟁점인 만큼 사실관계를 더 다툴 필요가.


한동훈 전 대표가 후보자로 선출되면 당에 잔류하겠지만,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으로 확정되면 탈당할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친한(친한동훈)계는 김 의원과는 거리를 둔다.


김 의원은 29일 국제신문과의 통화에서 “나는.


대법원 선고 하루 만에 사건을 돌려받은 서울고등법원이 배당 절차를 마무리하면서 이 후보의 파기환송심은.


일본 매체 '풋볼 존'은 2일(한국시간) "프랑스 스타드 렌으로 이적한 쿄고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6개월 만에 팀을 떠날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고양시 마이스 지속가능성전문.


한 전 총리와의 단일화에 가장 적극적이던 김문수 후보 측은 “한 전 총리가 최종 후보가 될가능성이 없다”며 기류 변화를 보였다.


한동훈 후보는 “절체절명의 개싸움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을 꺾을 분들은 아니다”라며 김 후보와.


대가성 금품을 건넨 정황이 포착되면서 압수물 분석 결과에 따라 검찰이 조만간 김 여사에게 알선수재 혐의 등을 적용해 피의자로 입건할가능성도 제기된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단(박건욱 부장검사)은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뉴시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단기적 목표가 영토 최대 확장에서 현 점령 지역 확보와 국내 경제 활성화로 전환됐을가능성이 있다는 서방 정보당국 분석이 나왔다.


흥신소


사진은 푸틴 대통령이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볼고그라드에서 열린 '위대한 유산-공동.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20%로 동률을 이뤘고, 한덕수 대행 18%, 홍준표 후보 15%였다.


한덕수 대행의 출마가능성에 대해선 응답자 47%가 ‘출마가능성이 낮다’고 답한 반면, 40%는 ‘출마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다만, 지지층별로 의견이 갈렸는데 국민의힘.


법조계에선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돌려보낸 만큼, 파기환송심에서 피선거권을 박탈하는 벌금 100만원 이상의 형이 선고될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온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전날 이 후보의 발언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며 2심.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Total 3,436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