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온라인문의

접수완료 개발 실패 소식에 국내바이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본문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연이은 신약 개발 실패 소식에 국내바이오기업의 주가가 줄줄이 곤두박질치고 있다.


동전주로 전락한 데다 관리종목 지정으로 상장폐지 가능성도 높아져 투자자들의 피해가 우려된다.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 2월 코스닥에 상장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바이오코리아 2024'에서 제약·바이오기업 관계자들이 전시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핵심 파이프라인(신약후보물질)의 임상 결과에 따라 주가가 급등하거나 곤두박질치면서 투자자들이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상황이다.


바이오벤처기업 특성상 임상 결과가 사실상 유일한.


코사바이오의약·약학 연구개발 전문기업 코사바이오(대표 공현석)가 미국 특허 등록과 정부 과제 선정을 통해 글로벌바이오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고 2일 밝혔다.


코사바이오는 디와이디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업이다.


강중모 중기벤처부 최근 한국의 제약바이오기업들은 깐깐한 '다국적 제약사(빅파마)'를 상대로 굵직한 기술수출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에서는 임상실패로 주가가 불과 며칠 새 반토막 이하로 급락하는 사태도 벌어지고 있다.


게티이미지뱅크 지금 전 세계는바이오산업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반도체를 능가하는 새로운 먹거리가바이오시장에서 빠르게 형성되고 있기 때문이다.


웨딩박람회일정


미국은 생성형 인공지능(AI)과 생명공학을 융합해 신약 개발에 박차를 가했고, 중국은 국가 주도 전략으로.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 1월 23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 글로벌센터에서 열린 국가바이오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왼쪽부터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이상엽 KAIST 연구부총장, 최 권한대행, 고한승 한국.


“성공한 제약·바이오기업에는 오타쿠(골수 마니아) 오너십이 있습니다.


임상을 진행하면 수많은 문제가 발생하지요.


이 과정에서 정확한 의사 결정을 하려면 기술과 임상에서 최고 경영자가 모든 과정을 알고 챙길 수 있는 열정과 전문 지식을 갖춰야 합니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총 2466개 기관이 참여.


에이비엘바이오,바이오코리아 2025 전시 참가.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Total 3,477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