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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완료 수용을 위한 교통·숙박 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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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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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arkojob.kr/


강원 강릉시가 5월 말 열리는 강릉단오제를 앞두고 관광객 수용을 위한 교통·숙박 인프라 정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70만명이상이 다녀간 지역 최대 전통문화축제를 앞두고 행정지원 체계를 조기에 가동하며 도시 전반의 수용 여건을 점검 중이다.


선택할 때마다 500원을 적립한다.


제도를 시작한 2011년부터 지금까지 기부 메뉴를 선택해 일상 속 기부를 실천한 임직원 수는70만명에 육박한다.


LG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마련한다.


인구는 27만 7000여명, 여수시 27만 600여명, 광양시는 15만 2000여명선을 유지 중이다.


이들 3개 지자체가 통합할 경우70만명규모의 동부권 메가시티를 기대할 수 있다.


180만명선이 무너진 전라남도 인구 절반 가까이 맞먹는 수치로, 막대한 시너지 창출.


20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선민 조국혁신당 의원이 보건복지부에서 받은 '기초.


맘스터치는 일본 도쿄 1호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의 누적 방문객이 지난달 기준7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맘스터치 시부야점은 지난해 4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간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70만명은 4만5600명을 수용하는 도쿄돔 15개 이상을 채우는.


시부야 맘스터치는 올해 3월 기준 누적 방문 고객 수가70만명을 넘어섰다.


자치단체 중 도쿄도와 수도권인 사이타마현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인구가 감소했다.


75세 이상 인구는 전년 대비70만명증가한 2천77만7천명이었다.


총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7%였다.


65세 이상 인구는 1만7천명늘어난 3천624만3천명, 비율은 역대 최고.


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이달 16일 오픈 1주년을 맞이한 도쿄 1호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가 누적 방문객70만명,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4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간 영업한 자리에 들어선 ‘시부야 맘스터치’는 올해.


맘스터치는 지난해 4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간 영업한 자리에 1호 직영점인 시부야.


2배를 기록하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개점 1주년을 맞은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점(사진)에 지난 1년간70만명이 방문했으며 연 매출 5억1000만엔(약 51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로컬 브랜드인 모스버거의 지난해 매장별 평균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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