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온라인문의

접수완료 께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본문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사임하며 행정부 공직자들에게 “제 곁에는 언제나 함께 뛰는 수많은 동료 공직자들이 있었다”며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다”는 소회를 남겼다.


한 대행은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총리에서.


덕계역 한신더휴


나라의 주인인데 우리 국민이 세계사에 없는 무혈혁명을 두 번이나 한 위대한 국민인데 이까짓 정도는 충분히 이겨내겠죠?위대한여러분의 나라 아닙니까? 세계가 인정하는 위대한 문화 국가 아니겠습니까?잠깐의 혼란이 이상한 몇몇 사람에 의해서 초래되긴 했지만.


임기 첫날 직속 개헌 지원 기구를 만들어 3년 뒤 총선과 대선을 함께 실시하겠다는 겁니다.


한덕수 대행 한덕수 정부가 아닌여러분의 정부를 만들겠다며 좌나 우가 아닌 앞으로 나가겠다, 대한민국 다음 시대를 여는 디딤돌이 되겠다고 했습니다.


사욕에 권력을 확장하고 자기 명예와 개인적 이익 때문에 국가 권력을 남용할 사람인지를 잘 가려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이 맡긴 권력을 제대로 행사하는 충직하고 유능한 일꾼을 잘 뽑으면 그들이여러분을 위해서 일할 것"이라며 "불필요한 규제도, 자기.


(출처=뉴시스) 한덕수 전 국무총리의 대선 캠프 이름은 '여러분의 캠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구단을 통해 은퇴 소식이 알려진 날, 박대온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소감을 밝혔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팬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마지막 인사를 드린다"라고 운을 뗀 박대온은 "오늘부로 야구선수 박대온의 이름으로 뛰는 일은 멈추게 되었다.


특별자치도교육감이 제104회 어린이날을 앞둔 1일 영상을 통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 교육감은 영상에서 “어린이여러분은 앞으로 세상을 예쁘게 만들어 나갈 미래의 주인공”이라며 “여러분안에는 무한한 가능성과 멋진 꿈이 숨겨져 있다”고 말.


홍 후보는 29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2차 경선 결과 발표식에서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당원 동지여러분, 지난 30년간여러분의 보살핌으로 참 훌륭하고 깨끗하게 정치 인생을 오늘로써 졸업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후보는 “세상은 정치인들이, 힘 있는 사람들이 맘대로 하는 것 같아도 결국은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여러분이 세상의 주인이고여러분이 세상일을 다 결정하는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 후보는 이후 건어물, 대게 점포 등을 차례로 찾아 상인들과 대화하며.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Total 3,590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