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공부 잘 하고 사회에 나와 출세한
페이지 정보

본문
이렇게 공부 잘 하고 사회에 나와 출세한 사람들이 많은 경기고가 이루지 못한 단 한 가지 꿈이 있다.
국민이 뽑은대통령을 내지 못했다.
경기고 33회 졸업생인 고 최규하 전대통령이대통령을 역임했지만, 이는 박정희대통령서거 이후 과도기 상황.
검찰이 문재인 전대통령을 뇌물 혐의로 재판에 넘겼다.
역대대통령중 재판에 넘겨진 여섯번째 사례다.
전주지검은 24일 문 전대통령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
이스타항공 창업주인 이상직 전 의원도 뇌물공여 및.
파기환송심을 거쳐 재상고심에서 100만 원 이상 벌금형이 확정되면 이 후보는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클리앙' 갈무리 윤 전대통령이 사저 인근 한강공원에서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어린이날인 5일 온라인상에는 윤 전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한강공원 벤치에서 쉬고 있는 사진이 확산됐다.
작성자는 "러닝하다가 윤석열 전대통령을 목격했다"며.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최근 AI로 생성된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가장 최근 공개된 것은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백악관 공식 엑스 계정에 올라왔다.
광선검을 든 제다이 복장을 한 근육질의 트럼프대통령이 미국 국기와 흰.
내고 단일화 관련 입장과 당무 관련 입장을 각각 밝혔다.
오늘(5일) 온라인상에서 확산하는 윤석열 전대통령모습.
윤 전대통령은 한강공원에서 반려견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12·3비상계엄을 일으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불구속 재판을 받는 윤석열 전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한강공원에서.
윤석열 전대통령과 반려견의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윤석열 전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서울 한강공원을 산책하는 모습이 시민들에게 목격돼 온라인 커뮤니티에 관련 게시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날 오전 윤 전대통령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본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린 합성 사진.
차기 교황 선출을 위한 콘클라베를 앞두고 자신이 교황이 되고 싶다는 농담을 던졌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이번에는 교황의 옷을 입은 합성 이미지를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이웃나라 멕시코의 클라우디아 셰인바움대통령을 맹비난했다.
멕시코에서 이뤄지는 불법 마약 거래를 막기 위해 미군을 파병하겠다는 트럼프의 제안을 셰인바움이 거절했기 때문이다.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대통령(왼쪽)과.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