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아동·불교 관련 공약을 내놨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석가탄신일이 겹친 5일 아동·불교 관련 공약을 내놨다.
이번에 발표된 공약에는 민주당이 지난 총선 당시 제안했던 ‘아동수당18세미만까지 확대’ 방안도 재차 포함됐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어린이가 존중받고 아이들이 행복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수당 지급 연령18세미만까지 단계적 확대 등 어린이 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육법공양 중 헌화를 위해 이동하고 있다.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을.
차림으로 충북 제천군 의림지를 찾아 연설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어린이날인 5일 아동수당 지급 연령18세미만으로 확대, 공공 후견인 제도 도입, 아동 디지털 범죄 피해 예방 등을 약속했습니다.
이 후보는 오늘(5일) 페이스북에 올린.
탄 어린이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예천=뉴시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수당 지급 연령을18세미만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공개한 어린이 정책발표문에서 “부모의 양육 부담을.
위한 아동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실효성 있는 보호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이 후보는 “아동수당 지급 연령을18세미만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해 양육 부담을 덜겠다”며 “어린이가 존중받고, 행복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만들겠다”며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아동 권리 보장 및 보호 강화 정책 공약을 소개했다.
이 후보는 우선 “아동수당 지급 연령을18세미만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해 부모의 양육 부담을 줄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 chatGPT AI 내년 6월 교육감 선거를 앞두고 현 교육감 투표권 연령 기준을.
5월 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김준수(38세)가 손준호(42세), 김형준(37세), 정동원(18세)을 초대했다.
김준수는 정동원과 인연에 대해 “미스터트롯 심사위원과 참가자였다.
그러고 나서 동원이가 연락을 자주 하더라”고 말.
이재명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해 3월 인천 계양구 선거 유세에서 한 아이와 인사하고 있다.
아동수당을 두 배로 늘리고 기간도 10.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