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가 2700선까지 상승할 수 있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글로벌 투자은행(IB)JP모건이 하반기로 접어들면서 한국 증시가 2700선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16일 증권업계에 따르면JP모건은 지난 15일 '위험 대비 수익이 더 나아지는 구간(Balance of risk-reward better from here)'이라는.
다만 관세 영향이 본격적으로 반영되기 시작하는 5월부터는 물가 지표가 다시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는데요.
JP모건자산운용의 수석 글로벌 전략가도 인플레이션이 다시 오를 것이라며, 최근의 안도랠리가 지나치다고 지적했습니다.
JP모건이 올해 미국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JP모건의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미국이 중국에 부과한 관세를 일부 인하한 조치는 올해 미국 경제의 침체 위험을 줄여줄 것"이라면서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0.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K9 자주포.
사진 제공=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서울경제] 글로벌 투자은행(IB)JP모건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의 목표 주가를 100만 원으로 높였다.
견조한 영업이익률과 더불어 수출 부문 확대로 실적이 더욱 개선될 것이란 판단이다.
이번 합의에도 미국의 전체 실효 관세율은 23.
1%포인트 하락하는 데 그칠 전망이다.
다만 글로벌 투자은행(IB)JP모건은 이번 합의의 실질적 영향과 별개로 미국이 앞으로 다른 국가들과도 유사한 구조의 협정을 추진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발표하며 글로벌 반도체 산업에 훈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005930)가 나 홀로 속앓이를 하고 있다.
글로벌 투자은행(IB)JP모건이 고대역폭메모리(HBM) 성장 둔화를 우려하며 목표 주가를 낮춘 영향이다.
6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JP모건은 지난달 30.
JP모건의 프리야 미스라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현지시간 6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현재 시장이 불확실성의 정체기에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미스라 매니저는 "모든 교역 파트너들과의 무역 협상에 이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고 경고.
JP모건자산운용의 켈시 베로 채권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현지시간 7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원하던 채권시장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베로 매니저는 "파월 의장이 6월 금리인하 가능성을 배제했다고 생각하지.
■ 반도체 전망: 미국 빅테크 기업들의 ‘깜짝 실적’에도 삼성전자는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이다.
JP모건은 “HBM 성장 둔화”를 이유로 삼성전자에 대한 목표 주가를 대폭 내려 잡았다.
경영진은 HBM3E 12단 인증 관련 이슈로 생산.
미국발 관세 불확실성과 무역 갈등이 실물 경제 성장과 투자 심리 사이의 괴리를 극도로 키웠다고JP모건이 지적했습니다.
CNBC에 따르면JP모건은 "심리 지표 대비 성장 지표에서 가장 급격한 상대적 하락"이 촉발됐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러면서 "관세가 경기 순환.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