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임대료조
페이지 정보

본문
(출처=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임대료조정 협상이 결렬된 17개 점포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홈플러스는 일부 점포의임대료가 과도하게 높게 책정됐다며 임대주들과임대료조정 협상을 진행해왔다.
홈플러스는 5월 14일 입장문을.
1 이 기사는 2025년 5월 14일 15시 07분 조선비즈 머니무브(MM) 사이트에 표출됐습니다.
기업회생 절차를 진행 중인 홈플러스가임대료삭감을 거부한 일부 매장 임대인들에게 임대차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홈플러스의 임대차 계약 해지에 따라 미지급 임차료는.
자산운용 대형 건설사들이 종로 및 광화문 서울 중심가에서 외곽으로 사옥을 옮긴다.
건설 경기 침체 장기화 속 도심 오피스임대료가 오르면서 고정비 절감 등 경영효율화를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4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당장 사옥 이전이 다가온 곳은 DL이앤씨.
홈플러스 측은 "회사를 정상화하기 위해 과도.
127개 점포 중 68개 점포를 임차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지자체와 계약을 맺었거나 폐점 예정인 점포 등을 제외한 61개 점포와임대료재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계약해지를 통보한 17개 점포는 대부분 경기도 시흥·일산·안산·천안 등 수도권 외곽과.
임차 점포 임대인 간 이견은 좁혀지지 않은 상태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초 자사 매장이 입점한 건물을 소유한 임대인들에게임대료의 약 35~50%를 감액해달라고 요청했다.
홈플러스는 126개 점포 중 68개를 임차 점포로 운영하고 있다.
127개 점포 중 68개 점포를 임차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지자체와 계약을 맺었거나 폐점 예정인 점포 등을 제외한 61개 점포와임대료재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계약해지를 통보한 17개 점포는 경기도 시흥·일산·안산·천안 등 수도권 외곽과 전주·부산 등.
게티이미지뱅크 도쿄 지역 신규 오피스임대료가 고공 행진 중이다.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은 6일 도쿄 사무실임대료가 고공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닛케이가 일본 부동산 회사 4곳에서임대료자료 등을 받아 조사한 결과에.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임대료조정 협상 결렬로 17개 점포에 법원 승인을 받아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3월4일부로 개시된 회생절차에 따라 회사를 다시 정상화하기 위해 과도하게 높게 책정된.
청년안심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위해 공급하는 공공·민간임대주택이다.
최대 10년까지 거주할 수 있으며,임대료및 보증금도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지하철 1호선 남영역과 인접해있고 4호선 숙대입구역 및 4·6호선 환승역인 삼각지역을 모두.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