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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완료 업계 2·3위를 다투고 있는 롯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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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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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멀티플렉스업계 2·3위를 다투고 있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가 합병을 추진하면서 대구지역에서도 상권이 중복되는영화관의 통폐합이 전망되고 있다.


사진은 대구 북구 칠곡3지구에서 메가박스영화관두 곳이 입점한 모습.


섭취 등 소리가 나는 행위를 삼가 달라고 부탁하며 ‘존 오브 인터레스트’의 사운드를 오롯이 즐기기 위해 노력했다.


기사 내용과는 무관ⓒ뉴시스 일각에서는 ‘과한’ 당부라고 반발했다.


최근영화관에서는 팝콘은 기본이며 핫도그와 떡볶이와.


엔데믹(endemicㆍ풍토병화) 전환 이후영화관을 다시 찾는 듯하던 사람들이 발길을 끊고 있다.


팬데믹을 전후해 사람들이 영화를 소비하는 창구가 OTT로 넘어간 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영화관업계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가.


# 코로나19 팬데믹에 직격탄을 맞았던영화관업계가 좀처럼 이전의 모습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


팬데믹 때 OTT가 떠오르면서 관객들이 영화를 소비하는 방식 자체가 달라졌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영화관시장에선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서로를 위로하고 끝내 사랑하는 과정을 담으며 가슴 먹먹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텅 빈영화관안 관객석에 나란히 앉아 '우리영화'를 감상하고 있는 이제하와 이다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던 데뷔작.


위로하고 끝내 사랑하는 과정을 담으며 가슴 먹먹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1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텅 빈영화관안 관객석에 나란히 앉아 '우리영화'를 감상하고 있는 이제하와 이다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던 데뷔작.


국내 박스오피스 관람객 수는 2082만 명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3091만 명) 대비 3분의 2 수준으로 줄어들었다.


1분기 전체영화관매출액도 200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3.


6%(1014억 원) 감소했다.


가장 큰 요인은영화관대신 넷플릭스 같은 OTT로 영화를 보는 등.


영화를 극장이 아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로 보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강원도내영화관관람객 수가 크게 줄었다.


14일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KOBIS)에 따르면 올 1분기(1~3월) 도내영화관관람객 수는 47만9,700명으로 집계됐다.


올해 1분기 국내에서만 ‘300억원’이 넘는 적자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https://www.swcareer.or.kr


예미농협은 지난 15일 저녁 예미농협 경제사업소에서 지역주민 200여 명을 대상으로 농촌지역 문화 복지향상을 위한 ‘찾아가는영화관’을 운영했다.


정선 예미농협(조합장 김창선)이 지역주민들의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영화관을 운영해 큰 호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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