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가격이 1년 내내 상승세를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 대형아파트가격이 1년 내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신규아파트분양이 전용면적 59~84㎡에 편중돼 공급은 부족한 반면 수요는 꾸준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아파트전경.
매경DB 25일 한국부동산원 ‘아파트규모별 매매가격지수.
전체 면적대 중 가장 높은 상승률이다.
초소형인 40㎡ 이하는 0.
08% 하락했고 60㎡ 이하는 0.
서울 신축아파트앞 거대 조경석이 옮겨지고 있다.
/블라인드 올해 초 입주한 서울의 한 대단지 신축아파트에 거대 조경석이 설치돼 논란이 일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이 조경석 설치가 조합원이나 입주민 다수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이뤄졌다는 이야기까지.
ⓒSNS 서울의 한 신축 대단지아파트에 대형 조경석이 설치돼 논란이 일고 있다.
25일 소셜미디어(SNS) 등에 따르면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한아파트에 지난 23일부터 조경석 설치 공사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 조경을 철거하고 성인 키를 훌쩍 뛰어넘는.
▲ 용인특례시청/인천일보DB 용인시가아파트시공시 지하층 외방수 설계를 의무화하고 전국 최초로 방수공사 감리보고제도를 도입하는 등아파트부실 시공의 원천 차단에 나섰다.
25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시는아파트건설 부실을 예방하고 관리를 강화하기.
KB부동산의 월간 주택가격 동향에 따르면 서울 주택의 평균 매매가격은 지난달 10억398만원을 기록.
▲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힐스테이트아파트대체 진입도로(오른쪽)가아파트준공 4년 만에 개설, 임시 개통됐다.
/사진제공=용인시 2000세대아파트를 지어놓고도 진입도로가 없어 4년 넘게 방치돼 온 용인시청 맞은편 삼가동 현대 힐스테이트아파트(기업형 민간.
올해 부동산시장에서 중대형아파트의 상승세가 주목받고 있다.
거래량의 급격한 증가와 함께 집값 상승률도 높아지고 있다.
25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전국아파트거래량은.
국민일보DB 서울 집값 평균이 10억원대에 들어섰다.
이를 주도한 주택 유형은아파트다.
서울아파트값 평균은 13억원 중반대에 육박하고, 특히 상위 20%아파트값 평균은 처음으로 30억원을 돌파했다.
KB부동산은 25일 월간 주택가격 동향조사에서 올해 5월(12.
25일 한국부동산원의아파트규모별 매매가격지수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의 전용면적 135㎡ 초과.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